[TV체크] ‘1박2일’ 차태현 무인도 입성…운명공동체 멤버는 누구?

입력 2016-10-01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차태현이 본격적인 무인도 표류기를 예고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충청도 서산으로 떠난 ‘무인도에 가져갈 3가지’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멤버들은 초반 여행 콘셉트를 ‘가을맞이 농활특집’으로 알고선 농활체험자를 뽑기 위해 각종 복불복 게임을 펼치며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가 하면, 쉴 틈 없이 열심히 일손을 돕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마지막에 차태현이 무인도로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짐과 동시에 진짜 여행 콘셉트가 ‘무인도에 가져갈 3가지’임이 밝혀져 앞으로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모아진 바 있다.

이어 이번 주에는 보다 리얼한 ‘무인도 표류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멤버들은 차태현이 무인도에 입성한 사실을 알지 못한 채, 다음 농활체험자를 뽑기 위해 한층 더 치열한 복불복을 펼쳤다는 후문이어서 차태현에 이어 무인도로 향하게 될 사람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무인도에 입성한 멤버들은 각자 자신이 작성했던 ‘무인도에 가져갈 3가지’ 물품만을 가지고 하룻밤을 나게 될 예정. 이에 멤버들은 어떤 물품을 가져가고자 했는지, 그 물품으로 다음날 아침까지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차태현과 운명공동체를 이룰 행운(?)의 멤버는 누구일지, 오는 2일 ‘1박 2일’의 세상 제일 웃픈 무인도 표류기가 펼쳐진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