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라스’ 박준형 “손호영-김태우와 하와이 여행 중 체포될 뻔”

입력 2016-11-02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라스’ 박준형 “손호영-김태우와 하와이 여행 중 체포될 뻔”

가수 박준형이 사춘기와 환절기를 혼동하는 등 한국어 실수 대잔치를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는 노안 때문에 윤종신의 안경을 탐내는 모습부터 김태우가 여자로 오해받았던 사연까지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볼 빨간 오춘기’ 특집으로 박준형-박재범-이국주-슬리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준형은 이 날의 특집 명인 ‘볼 빨간 오춘기’에 대해 말하던 중 사춘기의 의미를 묻는 4MC에게 환절기의 정의를 말해 녹화 초반부터 웃음이 빵빵 터지게 했다.

특히 40대 후반인 박준형은 갱년기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4MC가 박준형에게 발작성 흥분-안면 홍조 등 어려운 단어로 질문하자 그는 “내가 알아들을 수 있게 말해야지”라고 투덜거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후로도 박준형은 계속해서 단어를 오해하면서 한국어 실수 대잔치를 벌이며 폭소를 유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박준형은 갱년기 테스트 도중 노안에 관해 이야기하던 중 윤종신이 자신의 다초점 안경을 추천하면서 한번 시험 삼아 썼다. 그는 금세 다초점 안경의 매력에 빠져 해맑게 “오우 이거 바꾸자”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뒤집어지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박준형은 손호영-김태우와 함께한 하와이 여행에서 경찰에게 잡힐 뻔 한 적이 있었음을 고백한다. 그는 이때 김태우가 경찰들에게 여자로 오해받았다는 2차 폭탄 발언까지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처럼 박준형의 폭소 만발 한국어 실수와 갱년기 테스트, 손호영-김태우와의 하와이 여행담은 2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볼 빨간 오춘기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