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새 앨범 ‘반란’ 미리 듣기 영상 공개

입력 2016-11-09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팩트, 새 앨범 ‘반란’ 미리 듣기 영상 공개

임팩트(IMFACT)가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반란(斑爛)'의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제국은 9일 0시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발매를 앞둔 임팩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의 전곡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애는 타이틀곡 '필소굿(Feel So Good)'을 비롯해 총 5곡의 수록곡 프리뷰가 담겼으며 '자작돌' 임팩트가 데뷔 앨범 이후 이번 앨범에도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임팩트의 두 번째 싱글의 앨범명이자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斑爛(반란)'은 청춘의 성장통을 시작한 다섯 멤버들의 개성들이 조화를 이뤄내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와 다짐을 담은 곡이다.

타이틀곡 ‘Feel So Good’은 임팩트와 이레귤러즈(irregulars)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으로 트랩을 기반으로 한 강한 신스 사운드와 힘 있는 비트가 포인트인 힙합곡이다. 이어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려는 성장통을 이야기한 곡이다.

한편 임팩트는 컴백 하루 전인 10일 밤 11시 10분 네이버 V앱 ‘Feel So Good’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시작으로 11일 0시 새 앨범 ‘반란’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 스타제국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