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 공개

입력 2016-11-11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에버모어뮤직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컷에서‘가을 남자’의 감성을 물씬 풍겼다.

18일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어쩌니’를 선보이는 보이스퍼는 이에 앞서 11일 가을 감성이 넘치는 뮤직비디오 현장 이미지를 선보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미지 속 보이스퍼 멤버들은 저마다의 매력으로 시선을 붙잡는다. 담담한 표정으로 바닷가를 거니는 정광호, 갈대밭 사이에서 반지를 만지작거리며 누군가를 추억하는 김강산,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련한 모습으로 생각에 잠겨있는 민충기, 심야의 대로변에서 추억에 힘들어하고 있는 정대광의 모습이 ‘4인 4색’의 매력으로 다가온다.

사랑에 서툴러 이별하는 연인들의 안타까움을 ‘어쩌니’라는 단어로 표현한 이번 곡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뮤비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갓 스무살인 보이스퍼 멤버들이 본인들만의 감성과 연기로 풀어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보이스퍼가 ‘어쩌니’에서 선보일 새로운 음악적 색깔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지난 3월 발표한 데뷔곡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는 R&B 스타일 러브송으로 주목받은 데 이어 6월 선보인 ‘여름감기’는 정통 발라드, 10월 내놓은 ‘넌 지금 어디에’는 감각적인 Urban R&B 스타일 이별송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신인 답지 않은 폭넓은 음악 행보를 보여준 덕분이다.

‘어쩌니’는 박효신의 '좋은 사람', 김범수의 '끝사랑', '보고싶다' 등 메가 히트곡을 작사한 윤사라와 정엽 '그 애(愛)', 케이윌 '사귀어볼래' 등을 작곡한 작곡가 기현석, 백현수 그리고 'Sync Project' 사단의 'joon6'가 의기투합해 궁극의 캐미를 선사했다.

한편 더욱 짙은 감성으로 돌아올 보이스퍼의 데뷔 첫 미니앨범과 타이틀곡‘어쩌니’음원, 뮤직비디오는 18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