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성소, ‘2016 SAF’ 티저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입력 2016-11-18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헨리×성소, ‘2016 SAF’ 티저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성소와 헨리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오전, 2016 SAF(SBS AWARDS FESTIVAL, SBS 어워즈 페스티벌)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주소녀 성소와 슈퍼주니어M 멤버 헨리의 티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서로 머리를 맞대고 있거나 함박 웃음을 짓는 등 마치 대학생 커플을 보는 듯한 ‘풋풋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검정 슈트를 차려입은 헨리와 순백의 드레스로 몸매를 드러낸 성소가 엘리베이터로 보이는 장소에서 다정하게 팔짱을 낀 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공개된 사진에서 180도 다른 ‘치명적’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티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SAF 제작진 측은 “헨리는 쉬는 시간에 성소에게 간식을 챙겨주는 등 자상한 모습으로 이 날 촬영을 리드했다”며 “성소 역시 특유의 애교와 밝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밝혀 두 사람의 촬영한 SAF 티저 영상이 어떻게 나올 지 궁금증을 키웠다.

한편, SAF는 SBS의 대표 콘텐츠를 최첨단 기술과 결합,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글로벌 방송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3회 째를 맞는 SAF는 ‘#함께만드는기쁨’ 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2월 22일(목)부터 26일(토)까지 코엑스 C홀에서 전시, 체험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간 중 25일(일)에는 연예대상, 26일(월)에는 가요대전, 31일(토)에는 연기대상이 펼쳐진다.

사진제공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