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야성’ 이요원X정해인도 관계 틀어지나… ‘냉각 모드’

입력 2017-01-06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불야성’ 이요원X정해인도 관계 틀어지나… ‘냉각 모드’

상처투성이 정해인과 그를 냉랭하게 바라보는 이요원의 모습이 포착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측은 6일 이요원과 정해인의 촬영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과 극의 분위기를 띄고 있는 이요원과 정해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해인은 만신창이가 된 모습으로 이요원을 향해 담담하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아픈 눈빛을 띄고 있는 반면 이요원은 다친 정해인을 보고도 냉랭한 표정으로 그를 쳐다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을 밟으려 했던 장태준(정동환 분)의 숨통을 제대로 조이고 그를 자신의 발밑에 두는데 성공한 이경이 그를 이용해 세상을 움켜쥐려는 욕망을 드러내며 브레이크 없는 질주를 시작했다. 그리고 이경의 망가지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아 그녀를 위해 배신을 감행하고 건우와 손을 잡았던 세진은 이경의 폭주에 또 한 번 절망감과 진저리를 느끼며 다시 마음을 다잡았다. 이에 이경의 질주에 제동을 걸기 위해 건우와 세진이 어떤 계획을 펼쳐나가게 될지, 그리고 그 어떤 위기도 거침없이 돌진하는 이경이 그들의 반격에 어떤 액션을 취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이경을 향한 건우와 세진의 반격이 그려진다. 건우와 세진이 이경에게 생각보다 강한 한방을 날리지만 이경은 위기감은커녕 오히려 게임을 하듯 흥미를 느끼게 된다. 뛰는 건우와 세진 위에 나는 이경의 모습이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