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 이연복 셰프의 반전…노래 실력도 ‘대가’

입력 2017-01-06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중식대가’ 이연복이 ‘노래싸움-승부’에서 아내를 위한 세레나데를 열창, ‘감성 셰프’에 등극했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측은 “오늘 방송에서 이연복 셰프가 아내를 위한 세레나데로 나훈아의 ‘영영’을 열창하며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이연복은 일찌감치 대결 곡으로 나훈아의 ‘영영’을 점 찍어 눈길을 끌었다. 아내를 위한 세레나데를 열창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것. 한편 김수로는 “(상대방을) 영영 없애버려라”라며 치열한 대결에 불을 붙였다.

이연복은 연륜에서 나오는 깊이 있는 감성으로 노래를 열창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는 마치 원곡자인 나훈아에 빙의한 듯, 맛깔난 꺾기 창법으로 대 반전의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 심지어 이연복은 구성진 목소리 못지않은 노련한 무대 매너로 녹화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연복은 아내에 대한 무한 사랑을 노래에 온전히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사 하나하나에 진심을 담아내며 아내를 향한 사랑을 곱씹는 이연복의 모습에 현장은 감동의 물결이 이어졌다는 후문. 이에 배다해는 눈을 반짝이며 “너무 감동적이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따라서 ‘승부’의 무대로 감성 셰프로 등극한 이연복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승부’ 제작진 측은 “이연복 셰프의 사랑이 느껴지는 무대에 제작진 또한 감동 일색이었다. 판정단과 출연진 모두 감격해 기립 박수까지 칠 정도였다. 이에 사랑꾼 이연복 셰프의 세레나데가 담긴 오늘 방송에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6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2 ‘노래싸움-승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