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DA:다] “브래드 피트vs안젤리나 졸리, 재결합? 절대 없을 것”

입력 2017-01-08 16: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브래드 피트vs안젤리나 졸리, 재결합? 절대 없을 것”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분쟁이 언제까지 지속될까. 맞고소전으로 치닫는 상황에서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에 대한 비난을 멈추지 않고 있다.

7일(현지시각) 할리우드라이프 등 복수의 매체에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가 자신과 아이들 사이를 이간질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는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회복할 수 없는 단계에 이르고 있다”며 “브래드 피트가 이런 관계회복 불능에 대한 책임을 안젤리나 졸리에게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안젤리나 졸리 역시 모든 책임을 브래드 피트에게 돌리고 있다. 악물 중독과 아동학대 혐의가 있다는 그의 주장과 생각은 여전히 변함없다. 브래드 피트가 FBI와 아동보호국으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았음에도 말이다.



관계자는 “결국 모든 분쟁은 양육권이 법적으로 해결됐을 때 끝날 것이다”며 “두 사람의 재결합 가능성은 절대 없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는 최근 캄보디아로 이주 계획을 세우고 있다. 한 관계자는 “안젤리나 졸리의 이혼에 대해서는 언급할 수 었지만, 그녀가 이혼과 관련된 분쟁이 종료되면 캄보디아로 떠날 계획이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