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GO’ 송유빈, 발라더→아이돌 완벽 변신…입덕GO

입력 2017-01-18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직웍스 첫 남자그룹 마이틴(MYTEEN)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습생 탈출 프로젝트 - 마이틴 GO’가 17일 첫 방송됐다.

‘마이틴 GO’는 탈출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매회 진행되며 1화는 한겨울 폐교에 갇힌 마이틴 멤버들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위기 대처 능력을 키워 나갔다.

‘마이틴 GO’ 1화에서 카리스마제로인 멤버바보 리더 은수, IQ142 헛 똑똑이 태빈, 맏형 같지 않은 귀요미 맏내(맏형+막내) 천진, 겁 많은 예능 꾸러기 시헌, 얼굴천재 잘생긴 바보 신준섭, 팀내 인지도 부자 훈고딩 송유빈 멤버들은 매력을 대방출했다.

특히 송유빈은 ‘슈퍼스타K6’와 백지영과의 듀엣 곡 ‘새벽 가로수 길’, 솔로 데뷔 곡 ‘뼛속까지 너야’를 통해 차분한 모습만 선보였다면 ‘마이틴 GO’에서 엉뚱하고 허당미 가득한 모습 그리고 화려한 리액션을 뽐내며 아이돌로 완벽 변신했다.

또 멤버 신준섭과 태빈은 제한 시간안에 수위실에서 교복으로 갈아입고 돌아와야 하는 유닛 미션에서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옷을 훌렁훌렁 벗는 등 신인 아이돌만이 보여 줄 수 있는 날 것 그대로의 꾸밈없는 모습을 공개했다.

‘마이틴 GO’는 첫 방송부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해 완벽 예능형 아이돌 마이틴의 입덕을 유발시켰다.

마이틴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틴 GO’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MBC 뮤직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웍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