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이한위, 첫째딸 성장 발달 검사에…충격

입력 2017-01-18 15: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빠본색’에서는 이한위 부부가 첫째 딸 경이의 성장 발달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 큰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28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 이한위 부부는 첫째 딸 경이를 데리고 소아청소년과에 방문했다. 최근 들어 9살이 된 경이가 급속한 체중 증가와 가슴 발달 등의 신체 변화를 보여 혹시 성장 발달에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닌지 점검해보고 싶었던 것.

병원에 도착한 후 경이는 피 검사, 엑스레이 촬영 등 성장 발달을 알아보는 각종 검사를 받았다. 이후 담당 의사와의 면담에서 경이는 현재 키 141cm, 몸무게 43kg으로 또래보다 성장 속도가 2년 정도 앞서간다는 진단을 받았다.

현재 기준에서 경이는 소아 비만 상태였고, 이 상태가 지속될 경우 고지혈증, 당뇨와 같은 소아 비만으로 인한 합병증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의사의 경고를 받았다.
 
이어 의사는 “경이가 이렇게 된 데에는 부모의 책임이 크다” 며 이한위 부부의 잘못된 점을 지적했다. 평소 딸에게 라면, 과자, 소시지, 젤리 등의 고열량 간식을 직접 챙겨주었던 이한위는 경이를 향한 자신의 사랑 방식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크게 반성했다.  

며칠 후 정확한 검사결과를 듣기 위해 다시 병원을 찾은 이한위 부부는 결과를 기다리는 내내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경이의 검사 결과는 오는 18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채널A ‘아빠본색’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