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다, 21일 ‘겨울바다’ 콘서트

입력 2017-01-18 1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커 김바다. 사진제공|에버모어

로커 김바다가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김바다의 현주소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록 마에스트로’로 불리는 김바다는 21일 오후 5시 서울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겨울바다’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를 앞두고 현재 연습에 매진중인 김바다는 “춥고 황량한 계절에 야외가 아닌 어느 따뜻한 공간에서 교감하고자 ‘겨울바다’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콘서트는 참 오랜만에 완성된 신곡을 연주할 수 있게 됐다. 김바다의 현 주소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공연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지난해 8월 2016년 첫 번째 콘서트 ‘웨이브 오브 바다’를 시작으로 10월에는 가을 감성 가득한 두 번째 콘서트 ‘폴링 인투 바다’를 열고 팬들과 만나온 김바다는 여름, 가을에 이어 겨울까지 연이은 계절을 함께하는 이번 세 번째 콘서트에서 이름 그대로 김바다 특유의 록스피릿과 함께 ‘겨울바다’의 음악적 정취를 흠뻑 느끼게 할 무대로 관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더욱이 콘서트를 앞두고 17일 오후 처음으로 ‘V라이브’도 진행하며 평소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다른 매력으로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았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