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스프링헤드, ‘Come To Me Again’ 발매…U 피처링

입력 2017-01-25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스나이퍼사운드

스나이퍼사운드 프로듀서 스프링헤드가 26일 정오'Come To Me Again'를 발매한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Come To Me Again'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지만 붙잡을 수 없는 여자의 미련과 슬픔, 후회를 노래하였으며 JTBC '히든싱어4' 소찬휘 편에 출연한 보컬 U(본명:유다영)가 참여했다.

이번 싱글 'Come To Me Again'은 아직 국내에서 비주류인 일렉트로니카 장르 덥스텝으로 채워졌다.

도입부는 일렉기타의 잔잔한 멜로디와 안정적인 보컬 U (본명:유다영) 보컬로 전개되며, 점점 묵직한 비트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후반부 브릿지파트는 덥스텝으로 격함을 극대화시켜 스프링헤드의 프로듀싱의 진가를 보였다. 이번 싱글은 국내 한글 버전이 아닌 영문버전으로 녹음돼 발매될 예정이다.

스프링헤드는 EDM, Dubstep, Trap을 주축으로 작곡하는 프로듀서이며 리듬게임 EZ2DJ 7TH로 데뷔 후 JTBC '힙합의 민족' 시즌1 에서 병신년 작곡, 편곡을 맡은 걸 계기로 스나이퍼사운드 프로듀서로 활동하였다.

소속사는 "프로듀서 스프링헤드는 트랩 이나 덥스텝으로 다소 실험적인 사운드로 앨범을 만들 계획이며 향후 디지털싱글 앨범을 주기적으로 발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스나이퍼사운드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