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파워 완전체, 2월7일 컴백…타이틀곡 ‘방사능’

입력 2017-01-26 0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듬파워가 2월 7일 3년 만에 세 명이 함께한 싱글 앨범 ‘방사능’(Bangsaneung)을 발표한다.

리듬파워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앨범 ‘방사능’(Bangsaneung)의 앨범 발매일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 리듬파워의 3인조 컴백을 예고했다.

티저는 리듬파워의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모션 티저 이미지로 보이비, 지구인, 행주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붉은 색상의 ‘방사능’로고가 이미지에 함께 삽입되어있어 위트를 더한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명 ‘방사능’(Bangsaneung)은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할 당시 사용하던 팀명과 동일하기도 해 리듬파워에겐 의미가 남다른 곡이다. 또한 어디에도 침투 가능한 방사능처럼 리듬파워의 음악이 곳곳에 침투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해져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이번 앨범을 위해 리듬파워 세 명이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하며 “‘방사능’은 리듬파워가 새롭게 시도하는 힙합 장르로, 리듬파워만의 신선한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리듬파워의 2017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리듬파워는 2월 7일 새 싱글 앨범 ‘방사능’(Bangsaneung)을 공개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