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주간아이돌’서 데뷔 7년차 예능감 증명한다

입력 2017-09-27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1A4, ‘주간아이돌’서 데뷔 7년차 예능감 증명한다

오늘 9월 27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B1A4 멤버들이 개인 카드를 걸고 다양한 미션대결을 펼친다.

신곡 ‘Rollin'(롤린)’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 B1A4가 데뷔 7년 차 아이돌만의 팀워크와 예능감을 과시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이날 B1A4 멤버들은 ‘주간아이돌’ 시그니처 코너 ‘쇼미더 사카’의 스페셜 버전인 ‘쇼키더 개카’를 통해 각자 개인 카드를 건 다양한 미션 대결을 펼쳤다. 처음에는 사장님에게 선물을 받는 코너인 줄 알고 있었던 멤버들은 정작 본인들의 개인 카드가 깜짝 등장하자 “이건 말도 안 된다, 어떻게 된 거냐” 괴성을 질러 지켜보던 이들을 폭소케 했다고.

개인 카드를 건 미션을 맞이한 B1A4는 그 어느 때 보다 엄청난 승부욕을 발동했다. 지압판에서 줄넘기 2단 뛰기부터 과일 깎기 대결 등 멤버들의 장기를 살린 기상천외한 미션들에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 서로의 카드로 원하는 선물을 얻기 위한 불꽃 튀는 미션 전쟁이 벌어져 시종일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만능돌 B1A4의 치열한 미션 대결은 오늘 9월 27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