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우수에 찬 카리스마…새 앨범 콘셉트 공개

입력 2017-09-27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GOT7, 우수에 찬 카리스마…새 앨범 콘셉트 공개

그룹 GOT7이 새 앨범 비주얼 콘셉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GOT7 새 앨범 ‘7 for 7’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단체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티저 속 GOT7은 이국적인 느낌을 풍기는 거리를 배경으로 각자의 매력을 살린 헤어 스타일과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더 JB를 필두로 멤버들은 우수 어린 눈빛과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 다른 티저 컷에서는 석양을 뒤로 하고 짙은 가을 감성을 물씬 풍겼다.

오는 10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표하는 GOT7은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컴백을 알렸다. 지난 26일에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총 7트랙의 앨범 전곡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GOT7은 새 앨범 ‘7 for 7’을 통해 거침없는 성장 행보를 예고했다. 특히 JB는 지난 7월, 5년 만에 컴백한 JJ프로젝트의 앨범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GOT7 앨범 중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을 통해 물오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뽐냈다.

GOT7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지난 2016년 3월 곡 ’FLY’를 시작으로, 9월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곡 ‘하드캐리’, 올해 3월에는 남성적 강인함과 세련된 사운드가 결합된 ‘Never Ever’를 선보이며 1년에 걸쳐 '플라이트 로그’ 3부작 시리즈를 완성시켰다.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성공적인 다각화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완전체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GOT7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