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OST 음반 발매…김남길♡김아중 이별 아쉬움 달랜다

입력 2017-09-27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명불허전’ OST 음반 발매…김남길♡김아중 이별 아쉬움 달랜다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 OST가 음반으로 출시된다.

‘명불허전’(연출 홍종찬, 극본 김은희) 측은 오늘(27일) 오후부터 29일까지 OST 앨범의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온라인 음원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음반은 12일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고 전했다.

OST 앨범에는 드라마의 주요 장면마다 삽입되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함과 동시에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기여한 주옥 같은 곡들이 담겨있어 OST 음반 출시를 기다려 온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예정이다.

강렬한 기타사운드와 민경훈의 보컬이 특징인 오프닝 타이틀곡 ‘Here I Am’을 시작으로 극 중 최연경(김아중 분)의 복잡한 감정과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바버렛츠의 ‘Beauty Queen’, 마음을 울리는 가사로 감성을 자극한 효린의 ‘ALWAYS’, 포근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박재정의 ‘Not Gonna Wait’, 그리고 ‘명불허전’ 음색으로 애틋함을 더한 카더가든의 ‘Dream Or Reality’까지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린 가창곡들이 모두 수록된다.

드라마 곳곳에 삽입돼 특유의 경쾌하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18곡의 연주곡을 포함, 총 23트랙의 음원을 한 장의 앨범으로 만나볼 수 있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미공개 스틸컷은 물론 김남길, 김아중의 친필싸인, 드라마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는 음반 디자인과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이는 등 ‘명불허전’의 애청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침의 허임(김남길 분)과 흉부외과 의사 최연경(김아중 분)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왕복 메디활극으로, 매회 예측 불가의 쫄깃한 스토리와 김남길, 김아중 등 주연 배우들의 몰입도 강한 연기력이 시청자들에게 유쾌함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명불허전’ OST 앨범은 오늘(27일)부터 2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온라인 음원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음반은 12일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CJ E&M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