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B1A4 진영 출연 “온앤오프 김효진은”…센터 탄생

입력 2017-11-05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믹스나인’ B1A4 진영 출연 “온앤오프 김효진은”…센터 탄생

JTBC '믹스나인' 강력한 오디션 도전자들이 등장한다.

5일(일) 방송에서는 기획사 투어 두 번째 이야기를 담는다. 최다 참가 인원을 자랑하는 RBW 엔터테인먼트부터 아이돌 B1A4가 소속 되어 있는 WM엔터테인먼트, 윤종신의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등의 오디션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요계를 주름잡은 기획사 대표와 대표의 끼를 물려받아 오디션 현장을 들었다 놨다하는 연습생들이 공개된다. 음원 차트를 지배하고, 예능계까지 접수한 최고의 입담꾼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이 출연하는 것. 그의 입담을 뛰어넘는 강력한 연습생이 등장해 심사위원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WM엔터테인먼트의 건물 기둥을 바꿨다는 저작권의 소유자이자 아이돌 만능 프로듀서 B1A4 진영이 출연한다. 진영은 WM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 온앤오프를 자랑스럽게 소개했다.

이어 보여 준 온앤오프의 칼군무는 경쟁을 해야 하는 도전자들마저 환호하게 하며 버스 안을 술렁이게 했다. 또한 쇼케이스 당시 ‘JUST DANCE’ 무대를 통해 ‘믹스나인’의 소년 센터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준 김효진은 알리의 지우개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남자 9명, 여자 9명으로 이루어져 보이그룹과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승부를 벌인다.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을 연출한 한동철 PD가 연출을 맡았다.

‘믹스나인’은 5일(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믹스나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