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워너원 새 앨범 ‘0+1=1(I PROMISE YOU)’ 선주문 70만장 돌파

입력 2018-03-05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너원(Wanna One)의 새 앨범 ‘0+1=1(I PROMISE YOU)’가 선주문량 70만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월 27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3월 2일 기준 총 70만장의 선주문량을 돌파하며 워너원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을 세웠다.

앞서 워너원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1x1=1(To Be One)’과 프리퀄 리패키지 ‘1-1=0(Nothing Without You)’으로 14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바 있어 오늘 5일과 19일에 스페셜 테마 트랙 음원과 앨범으로 돌아올 워너원을 향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 기세에 힘입어 워너원은 오늘(5일) 오후 1시, 두 가지 버전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단체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이번 단체 컨셉 포토는 앞으로 워너원이 맞이할 따뜻한 ‘황금기’를 의미하는 ‘Day’ 버전과 더욱 화려하게 빛날 워너원의 ‘황금기’를 의미한 ‘Night’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워너블을 향한 영원한 사랑을 고백하기 전 기대감과 설렘으로 가득 찬 워너원의 따뜻하고 포근한 모습과 함께 블랙&골드 수트를 입고 워너블과의 약속을 기념하며 축하하는 빛나는 워너원의 상반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오늘 오후 6시 컴백에 앞서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라 대중들의 더 큰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약속해요(I.P.U.)’는 워너원이 ‘프로듀스 101’을 통해 팬들을 만난 지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으로, 워너원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워너블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백송’인 동시에, 많은 대중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와 ‘행복’, ‘사랑’에 대한 감정을 노래하는 워너원 표 ‘해피 바이러스 송’이다.

한편, 워너원의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는 오늘(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