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JR, 월요병 퇴치 깜짝 셀카 공개

입력 2018-03-05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 W의 JR이 월요병을 날리는 깜짝 셀카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뉴이스트 W(김종현, 곽영민, 강동호, 최민기) 리더 JR이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1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러브들 다음주에 만나요’라는 문구와 함께 셀카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JR은 눈을 감은 채 벽에 기대 앉아 있는 모습으로 완벽한 옆모습을 자랑했으며, 흑백 사진임에도 느낌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JR은 해시태그 문구 ‘DOUBLEYOU’를 함께 게재해 오는 16일~18일 총 3일간 올림픽 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평소 남다른 팬사랑으로 소문난 뉴이스트 W의 JR은 월요병을 날리는 셀카와 함께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에게 애정 넘치는 메시지를 전하는 등 리더다운 모습을 또 한 번 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뉴이스트 W는 오는 16일부터 18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을 개최하며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사진=JR 인스타그램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