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혹자’ 조이, 직접 OST 참여…‘말도 안 돼’ 발매

입력 2018-03-27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대한 유혹자’ 조이, 직접 OST 참여…‘말도 안 돼’ 발매

박수영(조이)이 ‘위대한 유혹자’ OST에 참여했다. 박수영이 직접 부른 태희(박수영 분)의 테마곡 ‘말도 안돼(OMG!! Happing to me)’가 발매되는 것.

올 봄을 강타한 유혹 로맨스로 연일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측은 “’위대한 유혹자’의 주인공 박수영이 직접 부른 태희 테마곡이 오늘(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고 전했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슈퍼루키 커플’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로맨스가 본격화되면서 올라가는 설렘지수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 가운데 ‘위대한 유혹자’ OST의 두 번째 주자로 극의 여주인공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 걸 그룹 레드벨벳 박수영(조이)이 나서 한층 더 관심을 고조시킨다. 박수영이 가창자로 나선 ‘말도 안돼(OMG!! Happing to me)’는 일렉트릭 피아노와 이를 뒷받침하는 재즈 피아노가 조화를 이룬 업템포 스윙 팝으로, 박수영의 예쁜 목소리가 더해져 가슴 설레는 스무 살의 로맨스를 발랄하게 완성한 곡이다.

더욱이 ‘위대한 유혹자’의 두 번째 OST ‘말도 안돼’는 극 초반부부터 계속되는 주인공들의 위험한 사랑게임 속에서, 사랑에 서투른 은태희가 자신에게 거침없이 다가서는 권시현에게 자꾸만 빠져드는 마음을 상큼하게 표현해낸 ‘은태희 테마곡’. 이에 극중 시현-태희의 아찔하고 설레는 로맨스에 응원을 보내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오늘(27일) 밤 10시에 11-12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