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난 기적’ 김명민X김현주, 비하인드컷…본방사수 욕구↑

입력 2018-04-01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가 만난 기적’ 김명민X김현주, 비하인드컷…본방사수 욕구↑

내일(2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이 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오늘(1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기 국가대표 김명민(송현철A 역), 김현주(선혜진 역), 라미란(조연화 역), 고창석(송현철B 역)을 비롯한 김환희(송지수 역), 특별 카메오 김원해, 김재경까지 쟁쟁한 배우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시선을 집중 시킨다.

먼저 머리와 목에 깁스를 한 것도 모자라 수의를 입은 김명민은 심각한 상태와 달리 만면에 웃음을 띠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카메라를 보고 백만 불짜리 미소를 선보이고 있는 김현주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대본 삼매경에 푹 빠져있는 라미란에게서는 프로페셔널한 포스가 풍겨져 나오며 그녀의 진지함에 또 한 번 반하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극 중 부녀지간으로 나오는 고창석과 김환희 역시 대본 연구에 몰입, 실제 아빠와 딸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카메오로 등장할 김원해와 김재경은 극 속에서 어떤 재미를 더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처럼 ‘우리가 만난 기적’은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풍성한 재미를 보장하고 있다. 내일(2일) 드디어 베일을 벗을 기적 같은 이야기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배우들은 어떤 호연을 펼칠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신의 실수를 신의 한수로 바꾼 기적의 스토리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내일(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