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부터 S.E.S.-김효진까지…뜻 깊은 캠페인 화보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가 차별이나 편견없이,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는 문화적 다양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위웰컴(We Welcome)’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We Welcome’ 캠페인은 “인종과 성별, 나이나 국적에서부터 성 정체성과 신체적 능력까지 상관없이 모두를 아우르며 환영한다”는 브랜드 어원에서 시작해, 지속 가능한 공존의 가치를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 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캠페인이다.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환경, 지구, 동물, 다음 세대를 위해 함께 공존하며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나우는 캠페인 시작과 함께 ‘We Welcome’ 슬로건이 담긴 티셔츠를 제작하고, 협업 화보 제작 및 가치에 동참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 전시를 실시 하는 등 캠페인 확산과 참여를 독려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 할 예정이다.

이에 평소에도 자신만의 소신을 갖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셀럽 이효리, SES, 김효진, 루나, 배다해, 이명세 감독, 김승환 신나는 센터 소장, 모델 배유진, 패럴림픽 국가대표 이종경, 서보라미, 가구 디자이너 문승지 등이 직접 캠페인에 동참하며 화보 촬영에 참여해 의미를 알렸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