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결혼식’ 강기영, 200만 돌파 감사 인증샷…특유 함박미소

입력 2018-09-04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너의 결혼식‘이 누적관객수 200만을 돌파한 가운데, 극중 '옥근남' 역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강기영이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4일 강기영의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영화 ‘너의 결혼식’ 200만 관객 돌파 기념! 관객 여러분께 감사 케이크 돌리러 강기영 배우가 왔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기영은 200만 관객 돌파를 축하하는 롤케익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속 강기영의 활약에 결정적인 역할(?)을 톡톡히 해준 롤케익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 더불어, 특유의 함박웃음과 감격스러운 표정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두 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영화 ‘너의 결혼식‘은 9월 4일 기준 누적관객수 200만명을 돌파하며 로맨스 영화 흥행사에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극중 강기영은 김영광(황우연 역)의 단짝 친구 ’옥근남’ 역으로, 박보영(환승희 역)과 김영광 사이 미워할 수 없는 사랑의 메신저로 활약하며 독보적인 생활 밀착형 연기와 재치만점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강기영은 9월 말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와 2019년 여름 최고의 기대작 영화 ‘엑시트’ 등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유본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