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건강식+환경 토론 토크방송 도전하고파”[화보]

입력 2018-09-06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현준 “건강식+환경 토론 토크방송 도전하고파”[화보]

배우 신현준이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매니저와의 일상을 보여주며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신현준이 패션매거진 더 에디케이(THE ADDY K) 화보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6일 오전 패션매거진 더 에디케이(THE ADDY K)는 신현준의 진중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먼저 카키색 니트와 블랙진을 입은 채 깔끔한 멋을 뽐내고 있는 신현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번트오렌지와 블루그린 색상의 수트을 입은 모습에서는 더욱더 짙은 남성미를 발산, 남성미 넘치는 포즈에 시크한 표정까지 어우러져 독보적인 가을男으로 완벽 변신하여 가을 분위기를 자아냈다.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건강한 다이어트 식습관 또는 환경문제 등을 함께 토론할 수 있는 토크방송에도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할 만큼 건강식과 환경에 많은 관심이 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또한, 신현준은 이전 시즌들에 이어 곧 방영될 시골경찰 시즌 4에도 출연하며, 또 다른 에피소드들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한편 배우 신현준의 미공개 화보는 더 에디케이 웹사이트와 더 에디케이 SNS 공식채널 에서 볼수 있다. 또 신현준의 인터뷰는 유튜브, 네이버TV에 개설된 에디케이tv 공식채널에서 영상으로 만나 볼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