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게 강 같은 평화, 20~21일 단독 콘서트…1차 티켓 완판 [공식]

입력 2018-10-02 0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게 강 같은 평화, 20~21일 단독 콘서트…1차 티켓 완판 [공식]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가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10월 20일, 21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1차로 판매 된 롯데홈쇼핑 방송은 완판이라는 결과를 내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스컬과 하하가 직접 방송해 출연해 히트 곡, 부산 바캉스, 당 디기 방을 열창 했고 래퍼 지조가 등장해 프로 쇼 호스트 버금가는 진행 실력을 보였다. 새벽이라는 시간대에도 불구하고 반응은 뜨거웠으며 방송 종료 1분 전, 티켓은 완판 되었다. 2차 판매는 10월 8일 월요일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롯데홈쇼핑과 1차 판매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앞서 계획해 두었던 2차 판매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 부탁했다. 스컬과 하하는 밤낮 없이 콘서트 연습에 열을 올리고 있으며 공연 기획에도 직접 참여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어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기대해 볼만 하다.

이번 공연은 ‘레게자식 출생신고’라는 타이틀로, 앞서 스컬&하하에서 레게 강 같은 평화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태어났다는 각오를 담았다. 레게 강 같은 평화는 레게의 본 고장 자메이카에서 현지 차트 1위를 한 바 있는 대한민국 레게의 대표주자다. 자메이카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많은 협업을 해오며 본인들만의 레게 스타일을 구축해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콘서트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

특히, 김종국, 별, 10cm, 매드클라운, 다이나믹듀오, 쿤타가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 라인업으로 예측해 볼 때 아직 이름을 올리지 않은 스페셜 게스트 또한 등장 할 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커져만 가고 있다. 평소 스컬과 하하의 인맥이 무척이나 화려하기 때문.

한편 ‘레게 강 같은 평화’ 콘서트 2차 티켓 판매는 오는 10월 8일 월요일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