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컴백 스케줄러 공개…ASMR 트레일러 궁금증↑

입력 2018-10-02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동한, 컴백 스케줄러 공개…ASMR 트레일러 궁금증↑

가수 김동한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김동한은 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해당 스케줄러 속에는 새 앨범 '디나잇(D-NIGHT)'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가사 이미지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의 일정이 빼곡히 채워져 있다. 'ASMR'과 '퍼포먼스' 두 가지 버전의 트레일러 티저 영상을 예고해 어떤 형태의 영상이 될지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또 김동한은 솔로 데뷔 100일을 기념하며 진행한 V 라이브에서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전했던 것처럼, 두 번째 미니앨범 '디나잇(D-NIGHT)' 발매 하루 전 토크쇼를 깜짝 기획해 팬들과 따끈하게 소통할 예정임을 알려 더욱 기대를 불러 일으켰다.

지난 6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디데이(D-DAY)'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식을 치른 김동한은 그 연장선상으로 이번 '디나잇(D-NIGHT)'을 통해 더욱 완성된 솔로 아티스트의 모습을 각인시킬 계획이다.

남자 솔로 가수의 새로운 계보를 이을 김동한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 베일을 벗는다.

[사진 = 위 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