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박성웅, 친필 본방사수 독려

입력 2018-10-02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박성웅, 친필 본방사수 독려

tvN 새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박성웅이 친필로 작성한 ‘첫 방송 독려샷’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3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이하. ‘일억개의 별’) 측은 2일(화)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서인국(김무영 역)-정소민(유진강 역)-박성웅(유진국 역)의 설렘과 떨림이 고스란히 담긴 초근접 눈맞춤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서인국 분)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정소민 분)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박성웅 분)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 제33회 더 텔레비전 드라마 아카데미 어워즈 8관왕 수상의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으로 일본 톱배우 기무라 타쿠야 주연 드라마의 첫 한국화라는 점에서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친필’ 첫 방 사수 독려샷에는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는 서인국-정소민-박성웅의 모습이 담겨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제목을 연상시키는 것처럼 두 눈에 별을 박은 듯 세 사람의 반짝반짝 빛나는 눈망울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더욱이 한 컷에 담긴 서인국-정소민-박성웅의 모습은 훈훈함 그 자체. 이에 세 사람이 선보일 찰떡 같은 연기 호흡에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면서 내일 첫 방송되는 ‘일억개의 별’ 본방사수 의지를 솟구치게 만든다.

서인국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라는 손글씨로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정소민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러블리한 비주얼에 버금가는 손글씨로 직접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박성웅은 상남자 매력을 드러내듯 한문이 섞인 친필 사인을 손에 든 모습. 이에 홍보 요정으로 변신한 세 사람의 잔망스러운 매력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tvN ‘일억개의 별’ 제작진은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제작진 모두 떨림 반, 설렘 반의 기분을 느끼고 있다”며 “올 가을 안방극장에 지금껏 한국 드라마에서 본 적 없는 색다른 미스터리 멜로를 선보이기 위해 스태프-배우들 모두 열심히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오는 10월 3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스틸>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