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메이크스타 OST상’ 투표시작

입력 2018-10-05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메이크스타 OST상’ 투표시작

메이크스타 측이 ‘2018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의 ‘메이크스타 OST상’ 수상자를 선정하는 팬투표를 진행한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유통 플랫폼 (주)메이크스타 측이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 전 채널 드라마 시상식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의 ‘메이크스타 OST상’ 수상자를 선정하는 팬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크스타 OST상’은 올 한 해 가장 사랑을 받은 드라마 OST를 부른 가수를 선정하는 상으로, 현재 전세계 한류드라마 팬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후보작으로는 tvN ‘미스터 션샤인’ <See You Again:백지영>과 <AND I: 뉴이스트W>, SBS ‘키스 먼저 할까요?’의 ‘모든 날, 모든 순간:폴킴., tvN ‘나의 아저씨’의 <어른:손디아.,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그대만 보여서: 김나영>, JTBC ‘라이프‘의 <잘 지내요: 정승환>등이 후보에 올랐다.

메이크스타자 진행하는 투표의 결과는 최종 수상자 선정에 30%가 반영이 될 예정이다.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 이번 메이크스타 OST상으로 올 해 가장 사랑받은 OST가 무엇인지 대중들에게 직접 확인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히며 “ 최종 결과에 투표결과가 반영되는 만큼, 한국 드라마를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이 응원하는 드라마 OST가 수상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해 줄 것을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2018 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는 13일 tvN과 메이스스타 생중계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