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Zion.T) “슬기 피처링? 러비로서 응당 해야 할 일”

가수 자이언티(Zion.T)가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타이틀곡을 부르게 된 이유를 전했다.

15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는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자이언티는 슬기와 함께 작업을 하게 된 것에 대해 “내가 원래 레드벨벳을 좋아한다. 그런데 슬기 씨의 목소리가 이 노래에 딱 맞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자이언티는 “정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러비(레드벨벳 팬클럽 이름)로서 응당 해야 할 일을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그는 “원래 내가 작업할 때 몰아치는 스타일이라 슬기 씨가 견딜 수 있을까 했는데 5시간 동안 녹음실에서 안 나오더라. 정말 놀랐다”고 슬기의 태도를 칭찬했다.

자이언티의 새 앨범 ‘ZZZ’는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 (feat. 슬기 of Red Velvet)을 비롯해 ‘아이돌(Ideal)’,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