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위키미키, 개인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하이틴 크러쉬 ‘매력 뿜뿜’

입력 2019-05-04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위키미키, 개인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하이틴 크러쉬 ‘매력 뿜뿜’

오는 14일 컴백하는 위키미키(Weki Meki)가 멋쁨 넘치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 ‘LOCK’버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에 따르면 위키미키는 이번 ‘LOCK END LOL’ 앨범에서 극대화된 틴크러쉬(TEEN CRUSH) 매력이 넘치는 ‘스쿨 크러쉬(SCHOOL CRUSH)’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위키미키가 하이틴 영화처럼 다채롭고 통통 튀는 개성의 '하이틴 크러쉬(HIGH-TEEN CRUSH)'를 콘셉트로 하는 ‘LOCK’버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8인 8색 각기 다른 스타일로 자신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뽐내고 있다. 특히, 페미닌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프레피룩과 방과 후 동아리 활동을 연상케 하는 폴로셔츠 등의 활동적인 의상은 위키미키 새 앨범의 궁금증을 더한다.

커밍업 티저포스터를 시작으로 새 앨범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위키미키는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로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틴크러쉬 아이콘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의 극대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은 오는 14일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