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미우새’ 홍진영x선영, 타로점집行…속마음 고백한다

입력 2019-05-05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과 홍선영의 속마음이 공개된다.

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외로움에 사무친 홍자매는 봄맞이 벚꽃 나들이에 나섰다. 자매가 함께하는 첫 벚꽃 나들이에 흥이 넘친 ‘흥자매’는 꽃길을 걸으며 화음 섞인 노래를 뽐내 녹화장의 母벤져스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벚꽃을 보며 싱숭생숭한 마음을 달랠 길 없던 홍자매에게 결혼 문제가 불거지자 두 사람의 우애에 금이 가기 시작했다.

홍진영은 “언니가 결혼을 안 하니까 내가 못 한다”며 불만을 표했다. 이에 선영은 “내 탓하지 말고 너 먼저 결혼하라”며 실랑이를 벌인 것.

급기야 홍자매는 누가 먼저 결혼할지를 두고 타로카드 점집까지 찾아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타로카드로 점을 보던 중 선영의 깜짝 고백에 녹화장이 발칵 뒤집히는 사태가 벌어졌다. 연애운을 보던 중 선영이 남몰래 마음에 품은 사람으로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사람을 거론해 母벤져스를 당황하게 만든 것. 설레는 봄날, 언니 선영의 마음을 설레게 한 남자는 과연 누구였을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봄 타는 홍자매의 타로카드 결과는 5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