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민우, 사별 이야기 솔직 고백 ‘눈물 바다’

입력 2019-08-20 16: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불타는 청춘’ 김민우, 사별 이야기 솔직 고백 ‘눈물 바다’

‘불타는 청춘’ 새 친구 김민우가 사별한 아내와 사연을 공개한다.

지난주 새 친구 찾기 프로젝트로 합류한 김민우는 어렵게 ‘불타는 청춘’의 출연을 결심한 만큼 자동차 딜러로 변신하게 된 계기부터 음악을 포기하지 않는 소신까지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에 올랐다. 이에 오늘 방송에서는 김민우의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날 청춘들은 불청 여름 MT를 맞아 바비큐 잔치를 벌였고, 민우는 청춘들에게 평소 딸에게 해주는 음식 중 하나인 소고기 요리를 선보였다. 특히, 김부장 김민우만의 특별한 회식 아이템들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김혜림은 민우가 장 봐온 민어로 여름 보양식 ‘민어탕’을 준비했다. 연수는 유독 잘 먹는 민우에게 “민어탕을 원래 좋아하냐”고 물었고, 민우는 ‘사별한 아내가 생전에 가장 잘 끓이는 탕이었다’며 어렵게 민어탕에 얽힌 사연을 고백했다.

이어 민우는 2년 전,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이라는 희소병에 걸린 아내의 상황을 생생히 진술했다. 또한, 딸 민정이 엄마를 보낸 후 아빠 민우의 곁을 의젓하게 지키고 있다며 딸에 대한 고마운 마음도 표현했다. 이를 듣던 청춘들도 준비 없이 사랑하는 사람을 보낸 경험을 털어놓았다. 호일도 희소암으로 어머니를 한 달 만에 하늘로 떠나보내야 했다며 공감의 눈물을 보였다. 청춘들은 아픔을 가진 민우에게 다시 한번 여행 참여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민어탕에 담긴 김민우의 가슴 아픈 사연은 오늘(20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