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아이돌픽’ 강다니엘, 데뷔·컴백이 기대되는 아이돌 1위

입력 2020-08-03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차트] ‘아이돌픽’ 강다니엘, 데뷔·컴백이 기대되는 아이돌 1위

가수 강다니엘의 컴백 소식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3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스페셜 투표 ‘데뷔·컴백이 기대되는 아이돌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2일까지 열흘간 진행된 이번 스페셜 투표에서 강다니엘은 총 4만5650픽을 받았다. 그는 2위 한승우, 3위 트레저와 압도적인 표 차이를 기록하며 정상에 올랐다.

1위를 위한 이벤트로 강다니엘의 홍보 영상이 일주일간 서대문역 전광판에 상영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의 홍보 영상은 서울 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사거리 1번 출구 밖 신한은행 건물에 위치한 초대형 옥상전광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체적인 게재 날짜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오늘(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한다. 그는 “새로운 앨범으로 또다시 무대 위에 오를 생각하니 너무 설렌다. 무엇보다 좋은 결과물을 들고 이렇게 돌아오게 돼 기쁘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그는 새 앨범에 대해 “전보다 콘셉추얼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강렬한 '마젠타' 컬러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가장 강다니엘다운 모습이라고 생각하시는 모습, 그리고 또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모습으로 무대에 서고 싶었다”고 소개했다.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1주년을 자축하며 “함께 축하해 주고 같이 행복한 시간 보내준 우리 다니티(팬덤) 정말 감사드린다”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