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한친구’ 치타 “♥남연우=내 남친이야!!”, 양동근에 버럭

입력 2020-09-02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치타가 ‘찐한친구’에 양동근 절친으로 나와 영혼을 강탈 당한다.

치타는 2일 방송되는 E채널 ‘찐한친구’ 9회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멤버들의 절친 한 명씩을 초대하는 ‘찐친 따블 페스티벌’(찐따페)에서 양동근의 친구로 나타난다.

치타는 등장과 동시에 멤버들의 뜨거운 시선을 받는다. 양동근의 반전 인맥에 먼저 놀라고, MC까지 12명이 모두 남성인 촬영장에 홍일점이라서 집중 조명이 쏟아진다. 그럴수록 양동근과 치타의 친분에 대해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간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키워드를 맞추는 게임에서 그 미스터리 친분 관계를 증폭시킨다. 치타는 남연우라는 단어를 보고 양동근에게 “내 남자친구!”라고 버럭에 가까운 큰소리로 설명하지만, 양동근은 “그게 누군데? 몰라! 미안해!”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치타가 배우 겸 감독인 남연우와 2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최근에는 두 사람이 커플 관찰 프로그램에도 동반 출연하고 있다. 하지만 절친이라며 초대한 자리에서 남자친구도 모르는 상황이 벌어진다.

치타의 시련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장동민은 절친으로 초대한 전 유도 국가대표 선수 조준호의 말을 옮겨 “치타가 나타나자마자 내 진짜 이상형이라고 하더라. 심지어 남자친구가 있다고 했는데도 다 이길 수 있다더라”면서 촬영장을 술렁이게 한다. 급기야 그 자리에서 프로포즈까지 하는데, 난감해진 치타의 응답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찐한친구’ 9회는 지난주 장동민의 집에서 펼쳐진 ‘동민세끼’ 후반부와 함께 ‘찐친 따블 페스티벌’이 새롭게 전개된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게스트들이 '찐한친구'들과 어우러져 쉴틈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갈수록 무르익어가는 ‘찐한친구’들의 아홉번째 스토리는 2일 저녁 8시 30분 E채널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