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X민혁, 11일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음원 발표 [공식]

입력 2020-09-07 0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가창자로 나서 웹툰의 설렘과 감동을 이어간다.


7일 TOON STUDIO, 느을은 "셔누와 민혁이 11일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HAVE A GOODNIGHT'은 몽환적인 공간감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해닮이를 향해 무장해제한 찬열이의 마음을 담았으며, 같은 듯 아닌 듯한 공간에서 잠을 청하기에는 너무나도 설레는 감정을 담아 오늘 하루도 수고한 해닮이를 향해 불러주는 굿나잇송이다.

TOON STUDIO, 느을 관계자는 "셔누와 민혁이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매에 앞서 평소 그룹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예고한 만큼 반전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전해 새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독자들의 사랑과 함께 현재 시즌2까지 완결됐다. 오는 10월 시즌3가 연재가 예정된 가운데, 컬래버레이션 음원 흥행에 힘입어 시즌3를 향한 관심도 함께 높아질 전망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