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유승우, 15일 싱글 ‘Falling’ 발매 [공식]

입력 2020-09-11 17: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유승우, 15일 싱글 ‘Falling’ 발매 [공식]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승우의 발매 소식이 담긴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붉은 배경 속 물에 잠겨 있는 듯한 벤치와 나무를 바탕으로 ‘Coming soon Falling Yu Seung Woo 2020.09.15 Tue’이라는 발매 일자가 담겨 있어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오랜 시간 몸담았던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산하 레이블인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던 유승우. 지난 7월 발매한 싱글 ‘걸을까’ 이후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지으며 싱어송라이터 유승우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음악으로 가을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2013년 미니 앨범 첫 번째 ‘소풍’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유승우는 이후 히트곡 ‘예뻐서’, ‘뭐 어때’, ‘너만이’, ‘더’ 등을 발표했으며, 지난해 5월 정규 2집 ‘유승우 2(YU SEUNG WOO 2)’로 앨범 전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 남다른 역량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유승우의 새 싱글 ‘Falling’은 오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