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미우새’ 남창희, 소야와 소개팅→“김종국과 곧 집안 사람…”

입력 2020-09-14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체크] ‘미우새’ 남창희, 소야와 소개팅→“김종국과 곧 집안 사람…”

방송인 남창희가 김종국의 조카이자 가수인 소야와의 소개팅을 획득(?)했다.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축구 마니아인 김종국은 연예계 절친 동생들 남창희, 하하, 쇼리, 지조와 함께 축구 게임을 즐겼다. 특히, 연예계 최고 레벨로 알려진 남창희와 김종국의 ‘딱밤 맞기’ 축구 게임 대결은 아슬아슬 긴장감을 안겨줬다. 남창희가 선제골을 넣으면서 기선을 잡았으나 결국 김종국에게 역전패를 당해, 남창희는 지옥의 딱밤 체험을 했다.

특히 이날 남창희는 TV를 보던 중 소야를 언급했다. “종국이 형 조카분, 소야 분 되게 괜찮으시던데”라고 말했다. 이에 깜짝 놀란 김종국은 본 적이 있냐고 물었다. 남창희는 “화면으로만 봤는데 좋아 보이시더라고”라고 답했다. 김종국은 “소야 정말 괜찮은 애다. 얼굴도 예쁘고 예의도 있고 성격도 너무 좋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남창희는 “형이랑 가족 되면 뭐 좋은 게 있냐”며 “형이랑 가족 관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형이랑 가족 되는 길은 그쪽 길인 것 같다. 만약 내가 축구게임을 형한테 이기면 소야 씨랑 식사 자리를 마련해 달라”고 김종국을 어이없게 만들었다.

소야와의 소개팅을 걸고 이어진 게임에서 자신을 구박하는 김종국에게 “곧 집안 사람 될 관계인데 말이 너무 심하다”고 반박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결국 게임의 승리는 남창희에게 돌아갔고, 소야와의 소개팅 자리를 획득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