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빈은 업뎃중’ SF9 인성, 짝사랑 실패+휘영과 우정도 위기

입력 2020-09-21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독고빈은 업뎃중’ SF9 인성, 짝사랑 실패+휘영과 우정도 위기

SF9 인성이 짝사랑의 슬픔에 빠진 가운데, 새로운 러브라인 형성 조짐이 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20일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유튜브 채널을 통해 8회 ‘짝녀가 절친에게 마음을 뺏겼다’ 편이 공개됐다.

하덕호(인성 분)는 짝사랑 상대인 진유라(김누리 분)의 연락에 부리나케 달려갔지만, 곧 실망하고말았다. 이 자리에서 진유라는 “독고빈(휘영 분)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고백해 하덕호를 당황케 했다.

짝사랑녀를 절친 독고빈에게 빼앗길 상황에 처한 하덕호는 우울한 나날을 보냈다. 심지어 이로 인해 하덕호, 독고빈 두 사람의 우정에도 금이 가기 시작했다. 하덕호가 서운함과 질투심으로 독고빈을 차갑게 대하고, 화를 내며 싸우기까지 한 것이다.

하덕호가 진유라를 위해 어렵게 구한 아이돌 그룹 오룡비무방 콘서트 티켓도 무용지물이 돼 버렸다.

결국 하덕호는 오룡비무방 콘서트 티켓을 선배 나리(이예영 분)에게 팔았고, 콘서트를 함께 가주면 한우 살치살을 사주겠다는 나리의 꼬임에 넘어가 얼떨결에 데이트까지 했다.

나리는 남자친구와 헤어져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던 와중에, 자신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는 하덕호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하덕호가 진유라에게 차이고 독고빈과도 멀어질 위기에 처해 있지만, 나리의 등장으로 인해 극중 새로운 러브라인이 형성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내추럴 본 찐따’ 신입생 하덕호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금, 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