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X김요한, 신곡 ‘I Believe’ MV 티저 공개

입력 2020-09-23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진영X김요한, 신곡 ‘I Believe’ MV 티저 공개

그룹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콜라보곡 ‘I Believe’가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진영과 김요한의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콜라보곡 ‘I Belie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푸른 바다에서 풋풋하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진영과 김요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9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재현한 두 사람의 비주얼과 함께 공개된 ‘I Believe’의 포인트 안무와 신곡 일부는 청량감을 물씬 풍기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PEPSI X STARSHIP PROJECT’는 다채로운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지난해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음원 강자 지코와 대세 뮤지션 강다니엘을 시작으로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CIX의 배진영, 하반기 기대주 WEi의 김요한이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에 참가해 함께 먹고, 함께 마시고, 함께 나눌 수 없는 2020년의 우리를 위로하며 삶에서 소중한 ‘HERITAGE’를 발견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배진영과 김요한이 참여하는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신곡 ‘I Believe’는 오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