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광X솔지, ‘고스타버스타’ 출격…고품격 라이브 예고

입력 2020-09-25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류지광X솔지, ‘고스타버스타’ 출격…고품격 라이브 예고

가수 김태우가 대세 가수들과 만난다.

25일 오후 6시 공개되는 김태우의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에서는 지난주 구독자 이벤트에서 김태우의 지원군으로 활약한 솔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김태우가 솔지를 위한 특별 라이브를 준비했다고 전하자 가수 류지광이 자신의 노래 ‘5호선 여인’을 부르며 깜짝 등장한다.

‘살면서 가장 힘들었던 순간’을 묻는 김태우의 질문에 류지광은 ‘미스터트롯’ 출연 전 자신의 사연을 공개한다. 류지광의 사연을 들은 김태우는 류지광을 향해 진솔한 조언을 전하며 위로한다. 류지광은 특유의 묵직한 보컬 톤과 감성을 담은 완벽한 무대를 꾸미며 김태우와 솔지의 감탄을 부른다.

최근 솔로 가수로 첫걸음을 시작한 솔지는 소울풀한 가창력을 갖춘 감성 보컬리스트다운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솔지는 김태우가 소속된 국민 그룹 god의 곡을 1위로 선정했고 곡을 선정하게 된 사연을 밝히며 눈물을 흘린다. 솔지가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god의 곡이 선사할 감동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는 김태우가 멀티 콘텐츠를 수행할 수 있는 45인승 멀티버스 스튜디오를 이용해 게스트가 원하는 목적지나 맛집, 만나고 싶은 사람을 찾아가는 모바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P&B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