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프로미스나인, ‘Feel Good(필 굿)’ 무대…비주얼+퍼포먼스 완벽 하모니

입력 2020-09-25 1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중독성 강한 매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타이틀 곡 ‘Feel Good(필 굿) (SECRET COD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이와 함께 멤버들의 팀워크가 완벽한 칼군무를 완성시키며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발랄한 표정 및 제스처도 눈길을 끌었다. 노련한 무대 매너와 볼수록 중독되는 퍼포먼스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프로미스나인의 타이틀곡 ‘Feel Good (SECRET CODE)’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프로미스나인이 약 1년 3개월 만에 발표한 새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프로미스나인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이번 앨범은 자체 앨범 초동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Feel Good (SECRET CODE)’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