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원호 연내 컴백…약 3달 만에 새 앨범 발표

입력 2020-09-27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단독] 원호 연내 컴백…약 3달 만에 새 앨범 발표

가수 원호가 연내 컴백한다.

원호는 27일 정오(한국시간) 글로벌 플랫폼 LiveXLive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단독 콘서트 ‘#IWONHOYOU’에서 직접 컴백 소식을 전했다. 그는 최근 곡 작업에 한창이라며 “다음 앨범 준비를 거의 마쳤다. 빠른 시일 내에 위니(팬덤)를 만나러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컴백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해 원호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원호가 연내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구체적인 시기는 현재 미정”이라고 밝혔다. 이달 초 선보인 솔로 데뷔 앨범에 이어 약 3달 만에 새 앨범을 선보이는 것. 두 번째 앨범에는 원호가 이날 콘서트에서 선공개한 팬송 ‘FLASH’도 수록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몬스타엑스 출신 원호는 이달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Right for Me’을 발표하고 솔로로 데뷔했다. 그의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1위 기록을 세웠으며 타이틀곡 ‘Open Mind’는 미국 빌보드의 6개 차트에 진입했다. 일본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 차트에서는 9월 2주 주간 앨범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