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이효리 “5년 뒤 돌아오겠다”…의미심장 인사에 추측 난무 (종합)

입력 2020-11-01 1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피플] 이효리 “5년 뒤 돌아오겠다”…의미심장 인사에 추측 난무 (종합)

가수 이효리가 5년 후 재회를 언급했다.

이효리는 팬들에게 보내는 영상에서 '지금은 천옥이고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다. 오늘이 마지막 촬영이다'라고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 천옥을 콘셉트로 인사를 했다.

그는 "앞으로 5년 후에 이렇게 또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여러분 그때까지 저 잊지 말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5년 후에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이효리의 말이 진심인지, 농담인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모든 면이 화제가 되는 상황에서 일부 누리꾼들은 이효리가 임신과 출산을 염두에 두고 한 약속이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앞서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로 활동하면서 2세 계획을 언급한 바 있기 때문이다.

관련해 이효리는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 두 번째 이야기에서 임신 계획 발언에 대해 "웃기려고 한 말인데 일이 너무 커졌다"며 농담일 뿐이었다고 해명한 바 있다. 그러면서도 "온 국민이 이렇게 응원을 해주신다면 노력해봐야겠다”라고 고백, 남편 이상순에게 성욕 증진 요가를 하자고 제안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효리는 '놀면뭐하니?' 부캐릭터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