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Mnet “아이즈원 활동 전폭 지원…‘프듀’ 사태 우리 책임” (공식]

입력 2020-11-19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이 아이즈원 활동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Mnet은 19일 오전 공식입장문을 통해 “아이즈원은 예정대로 12월 7일 새 앨범을 발매한다. 같은달 6일 열리는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AMA)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Mnet은 “이번 ‘프로듀스’ 사태의 책임은 전적으로 Mnet에 있다. Mnet은 피해를 입은 연습생들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질 것이며, 이미 활동을 하면서 각자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아이즈원 역시 최선을 다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아이즈원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오프더레코드·스윙엔터테인먼트 또한 아티스트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맡은 소임을 다 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항상 아이즈원을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불어 이번 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연습생과 애정을 가지고 응원해 주셨던 모든 시청자에게 다시 한번 사과한다”고 거듭 사과의 뜻을 밝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다음은 아이즈원 활동 관련 Mnet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net입니다.

아이즈원의 향후 활동에 관해 말씀드립니다.

아이즈원은 예정대로 오는 12월 7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내달 6일 열리는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듀스’ 사태의 책임은 전적으로 Mnet에 있습니다. Mnet은 피해를 입은 연습생들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질 것이며, 이미 활동을 하면서 각자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아이즈원 역시 최선을 다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현재 아이즈원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오프더레코드•스윙엔터테인먼트 또한 아티스트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맡은 소임을 다 할 것입니다.

항상 아이즈원을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이번 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연습생분들과 애정을 가지고 응원해 주셨던 모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