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화보, 日 매거진 수놓은 훈훈 남친美

입력 2020-11-23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고스트나인 화보, 日 매거진 수놓은 훈훈 남친美

신인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일본 유명 매거진 주논(JUNON) 화보를 장식했다.

매거진 주논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고스트나인의 화보와 함께 "주논 1월 호에 한국의 대형 신인 고스트나인이 첫 등장했다. 충격을 선사한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의 뮤직비디오와 63빌딩 옥상에서의 데뷔 무대는 한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을 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고 소개했다.

화보 속 고스트나인은 셔츠와 가디건, 터틀넥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세련된 캐주얼룩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깊이 있는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9인 9색 매력을 더하며 멋스러운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주논은 젊은 여성을 타겟층으로 인기 남성 아이돌 등의 인터뷰 기사를 다루는 유명 월간 정보지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고스트나인이 화보에 참여하며 일본 현지에서의 관심을 입증했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9월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통해 전격 데뷔했다.
당시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서울 63빌딩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 데 이어 심벌 캐릭터 '글리즈(GLEEZ)'를 론칭하며 주목받았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는 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미국 4대 힙합 매거진 디스이즈피프티(THISIS50)에 집중 조명되며 '차세대 K팝 핫루키'로 우뚝 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