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사이다돌 차웅기 “술 파티 자랑하냐”

입력 2021-02-15 2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사이다돌 차웅기 “술 파티 자랑하냐”

TOO 차웅기가 소신 발언으로 ‘사이다돌’에 등극했다.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차웅기가 자신의 대학교 단톡방에서 일침을 가한 발언이 화제를 모았다. ‘현재 난리 난 성남 모 대학 21학번 단톡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로 차웅기가 입학을 앞둔 대학교의 연기예술과 21학번 학생들의 단톡방 대화를 캡처한 것.


단톡방 속 일부 학생이 단체 모임을 주선하자 차웅기는 “선을 넘는 과한 언행이 많은 것 같다. 건대 입구에서 스무 명 가까이 모여서 술 파티를 하는 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자랑할 일이 아닌 것 같다”고 문제를 제기했다.

해당 단톡방은 100명 이상이 소속된 대규모 단톡방이었다. 학생들이 “그냥 넘겨라” “하고 싶은 말이 뭐냐” “우리 같이 옹기종기 모여서 같이 놀자”라고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지만 차웅기는 소신 발언을 이어나갔다. 그는 “하고 싶은 말은 다 했다. 괜히 다섯 명 모이지 말라고 하는 게 아닐 텐데 술 마시러 오라고 권유하고 다 같이 가자고 하는 게 좀 그렇지 않냐”고 지적했다.


누리꾼들은 차웅기의 용기 있는 발언에 “웅기 대단하다” “차웅기 잘했다. 호감 됐다” “귀여운 스타일인 줄 알았는데 할 말 다 하네. 멋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2007년 SBS 드라마 ‘왕과 나’로 데뷔한 차웅기는 ‘황금신부’ ‘이산’ ‘천추태후’ ‘제중원’ 등에 출연하며 아역배우로 활동했다. 2019년 아이돌 서바이벌 ‘투 비 월드클래스’를 통해 그룹 TOO로 데뷔했다. 올해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에 입학 예정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