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재킷 사진 최초 공개…‘겁나니’ 20일 발표 [공식]

입력 2021-04-02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20일 신곡 ‘겁나니 (Scared)’로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새 앨범 재킷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피원하모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 BREAK OUT)’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로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는 강렬하고 러프한 모습의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담겼다. 단체 재킷에서는 정해진 틀을 깨고 나와 공중에 떠있는 듯 압도적인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개인 재킷에서 멤버들은 파격적인 염색을 한 채 상처난 얼굴로 카메라를 뚜렷이 응시하고 있어 지난해 10월 데뷔 이후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이들의 컴백을 기대하게 했다.

피원하모니는 20일 공개하는 미니 2집 ’DISHARMONY : BREAK OUT’을 통해 부조화로 둘러싸인 세상을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이라는 주제를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부조화의 세상을 돌파하고자 한다. 신곡 ‘겁나니 (Scared)’는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전하는 피원하모니의 물음을 담은 곡으로, 자신의 진정한 가치와 잠재력을 놓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는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미니 2집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피원하모니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위버스,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