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이승윤·정홍일·이무진→규현 ‘유명가수전’ 스페셜 포스터

입력 2021-04-07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명가수전’, 아이유와 만을 준비 완료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수근, 규현의 유쾌한 모습을 담은 JTBC ‘유명가수전’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유명가수전’ 제작진이 7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아지트 유명家에서 편안하게 앉아있는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과 2MC 이수근, 규현의 모습을 담았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다섯 멤버가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가운데, 비워진 한 자리에 앉게 될 유명가수의 정체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앞으로 이 자리에서 ‘갓(GOD) 유명가수’들과 ‘갓 유명가수’ TOP3가 펼쳐나갈 음악 이야기가 기대감을 안긴다.

앞서 ‘유명가수전’은 아이유, 양희은 등 역대급 유명가수 라인업을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9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이름만으로 명성을 증명하는 ‘찐 유명가수’ 아이유가 찾아온다. 선배 유명가수 아이유와 후배 유명가수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진솔한 음악 이야기는 물론 이들이 함께 펼치는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싱어게인’ TOP3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힌 아이유와, 레전드 뮤지션 아이유의 오래된 팬인 TOP3의 설레는 만남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그런 가운데 ‘유명가수전’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갓(GOD) 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레전드 뮤지션 아이유와 함께하는 진짜 유명가수 이야기는 9일 밤 9시 방송되는 ‘유명가수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