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택, ‘연모’ 출연확정…데뷔 신고식 [공식]

입력 2021-06-02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 김택이 드라마 ‘연모’로 첫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소속사 나무액터스 측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농구 선수 출신다운 눈부신 피지컬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배우 김택이 KBS 2TV 새 드라마 ‘연모’에 캐스팅됐다”고 2일 밝혔다.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란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박은빈, 로운, 남윤수 등 믿고 보는 대세 배우들의 연이은 출연 확정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연모’로 첫 드라마 데뷔를 앞둔 김택의 캐스팅 소식은 새로운 청춘스타 탄생을 예고하며 드라마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이다.

극 중 김택은 이현(남윤수)의 친형이자 도현세자의 장남, 원산군으로 분한다. 선왕의 총애를 받을 만큼 똑똑한 두뇌와 종친들을 아우르는 카리스마를 갖추었으나 아버지의 죽음 이후로는 야망을 숨긴 채 살아가는 인물. 김택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냄으로써 극에 재미와 긴장감을 더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김택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연모’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연모’를 통해 배우로서의 첫 모습을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리게 되어 무척 설렌다. ‘원산군’이라는 캐릭터의 매력적이고 특색 있는 부분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며 다부진 포부를 전한 그는 “즐겁고 의미 있는 작품 선물해 드리고 싶다. ‘연모’와 ‘원산군’캐릭터 많이 기대해달라”며 애정 어린 당부와 함께 소감을 마무리했다.

첫 드라마 데뷔작인 KBS 2TV ‘연모’를 통해 개성 있는 연기와 신선한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택. 그로 완성될 원산군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새 드라마 ‘연모’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나무엑터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