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퍼포먼스 버전 MV 공개

입력 2021-06-05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라는 ‘깜짝 선물’을 전 세계 팬들에게 선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지난달 31일 발표한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의 퍼포먼스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모든 것이 사라진 폐허에 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드라마틱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섯 멤버는 혼란스러운 세상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소년의 마음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그려 냈다. 영혼에 구멍이 뚫려 불안한 소년의 유연한 감정선을 세밀하게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빈틈 없는 칼군무로 완벽한 호흡을 과시하는 동시에 디테일한 춤 선까지 살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핸드 마이크를 이용한 역동적 퍼포먼스가 곡과 잘 어우러지는 것 또한 관전 포인트 중 하나.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인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트렌디하고 에너제틱한 멜로디와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10대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서정적인 노랫말로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뮤직비디오는 2일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했으며, 새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45개 국가/지역 1위를, 타이틀곡은 ‘톱 송’ 차트에서 31개 국가/지역 정상을 차지했다.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에서도 나흘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인기 몰이에 나선 형국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